prezi 다운로드

당신이 prezis로 슬라이드 기반 프레 젠 테이 션을 변환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을 원한다 면, “동적 prezis로 지루한 슬라이드 데크를 설정 하는 방법, 우리의 최근 웹 세미나의 요점을 되풀이 하다 봐.” prezi에 대 한 윈도우/맥 당신이 어디에 있든, 오프 라인 그들을 제시할 수 있도록 프레 젠 테이 션을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prezi Pro 라이선스를 통해 데스크톱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 하 여 prezis를 만들고 편집할 수 있으므로 wi-fi 연결에 대 한 걱정 없이 주요 회의 이전에 이러한 주요 막판 변경 사항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prezi는 부다페스트, 샌프란시스코 및 리가에 있는 사무실과 더불어 2009에서, 발견 된 발표 소프트웨어 회사 이다. [1] 당신이이 포스트에서 제공 된 끝 및 간 계 보다는 더 심층적인 prezi 훈련을 얻기 위하여 갈 수 있는 다 수 다른 장소가 있다-여기 우리의 최고 권고의 3 개는 이다: 하버드 대학 연구원에 의하여 2017 학문은 왜 사람들이 1 개를 선호 하는지 시험 했다 다른 표현 스타일. 이 연구에서, prezi의 확대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PowerPoint 또는 구두 프레 젠 테이 션과 같은 다른 프레 젠 테이 션 방법 보다 선호 했다. [21] Windows를 가진 prezi 2 바탕 화면을 달리 고 있는 사람들은 그들의 파일이 문서 폴더의 하위 섹션 인 prezi 이라고 지명 된 특별 한 파일에 있는 C 드라이브에 저장 된다 찾아낼 것 이다. Mac 사용자는 라이브러리의 응용 프로그램 지원 하위 섹션에서이 폴더를 찾을 수 있습니다. 외부 서버에서 대체 prezi 데스크톱 다운로드 (보장 되지 않음) 판매에서 HR에 매매에, 여기 prezi가 당신의 전체적인 회사를 성공할 것을 돕는 방법 이다. prezi는 클라우드 기반 도구입니다,이는 당신이 어디에 있든 또는 어떤 장치가 당신이 당신의 프레 젠 테이 션을 온라인으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의미 합니다. prezi에 대 한 가장 흔한 오해 중 하나는, 그러나, 당신은 순서 대로 편집, 보기 및 prezis을 제시 하기 위해 인터넷에 연결 되어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Pingback: 당신이 prezi에 관하여 알고 싶은 7 개의 것 | Ethos3 … () 4 월 2018, 1억 사용자 이상의 prezi의 공동체로 서 35억 번 이상 본 되었습니다 3억2500만 공개 프레 젠 테이 션을 보다 더 만들었습니다. [2] “삽입” 메뉴의 “파일 (PDF, 비디오)”을 선택 하 여 YouTube에 없는 동영상을 삽입할 수도 있습니다. prezi는 .mov, .mp4, .mpeg 등의 다양 한 파일 형식을 지원 합니다. 그것은 몇 가지 이유에 대 한 prezi의 가격의 경쟁력을 측정 하기 어렵다. 첫째, 다른 프리 젠 테이 션 소프트웨어 비용을 모두 지도를 통해, 내가 한 순간에 게재 됩니다. 둘째, 다른 프레 젠 테이 션 응용 프로그램을 꽤 prezi 처럼, 그래서 비교가 전혀 직접 하는 것입니다. 분명 한 것은 서비스의 모든 계층에 대해, 연간 가격은 가파른 매월 요금 보다 훨씬 더 나은 거래 이다.

우리 팀, 그리고 기사, 비디오의 수백을 만들었습니다 prezis 어떻게 prezi를 사용 하는 방법을 가르쳐 하도록 설계 되었습니다. 그냥 시작 하거나 더 많은 고급 도움말을 찾고, 학습 및 지원 페이지는 당신을 위해 뭔가를 하 고 있습니다. 우리의 그래픽 팩은 사용 하기 편하다. 단순히 당신의 prezi에 이미지를 삽입 하 고가 서 끕니다. 그들은 또는 그들을 적응으로 이미지를 사용; 개별적으로 또는 그들을 사용 하 여 컬렉션-선택은 당신입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