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zi 다운로드

그것은 프레 젠 테이 션을 통해 만든 prezi 믿을 수 다치게 하지 않습니다. prezis, 그들은 프로그램에 추천 있어, 시간과 관심을가지고 놀라운 보세요. 프로그램을 사용 하는 동안, 사용자가 프레 젠 테이 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라이벌, 심지어 초과, 어떤 파워 포인트에서 가능. 좋은 보는 prezi는, 게다가 창조 하기 위하여 시간을 걸릴 필요 없다. 프로그램에 있는 모두는 속도와 effortlessness를 위해, 여기에서 잘 작동 하는 디자인 된다. prezi을 시작 하자마자 사용자는 프로그램이 얼마나 잘 디자인 되는지 알아 차려 야 한다. 모두는 좋게 보이고 예정 대로 작동 한다. 사용자는 프레젠테이션을 만드는 방법과 다양 한 편집 기능을 사용 하는 방법을 즉시 이해할 수 있습니다. prezi는 너무 복잡 하 게 결코 되지 않는 간단 하 고, 직관적인 배치에 고착 해 서 성공한 다. 매일 사용 하는 동안, 메뉴 레이아웃과 다른 버튼을 의미 합니다. 레이아웃은 몇 가지 방법으로 파워 포인트 보다 낫다. 맨먼저, prezi를 가진 가장 큰 문제점은 그것의 직업적인 버전을 염려 한다. 프로그램에 있는 특징 전부는 우수 하다, 그러나 직업적인 버전은 임명에 가능 하 게 된다.

사용자는 프로 특징이 무엇이 고 자유로운 특징인 것에 대해 설명 없이 한번에 모든 특징을 받는다. 이러한 연습은 약간 현혹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prezi는 또한 유사한 프로그램에 비해 빛 없는 공유 및 내보내기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외부 서버에서 대체 prezi 데스크톱 다운로드 (가용성 보장 되지 않음) 사용자가 만든 prezi는 삭제 된 prezi를 복구할 수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하지만 더 이상 필요 하지 않은 경우 삭제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prezi의 하단 구석에 있는 세 개의 점을 클릭 하면 나타나는 드롭 다운 메뉴에서 삭제를 선택 합니다. 파워 포인트는 프레 젠 테이 션 개발의 범주에서 여러 해 동안 업계 표준 이었고, 그 동안은 여전히 상대적으로 사실입니다, 거기 밖으로 일부 경쟁사와 prezi 그들 중 하나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직관적 이며 신선한, 그리고 뛰어난 프레 젠 테이 션을 생성 합니다. 비록 당신이 많은 물자 및 수많은 효력을 가진 발표를 창조 하 고 싶으면, 소프트웨어는 그것을 쉽게 취급할 수 있다. prezi 정말 사용 하 고 매우 직관적으로 쉽게 선명한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결합 하 여 몇 가지 훌륭한 기능을 제공 합니다. 당신은 파워 포인트 또는 기조 연설에 사용 하는 경우, 당신은 바로 집에서 느낄 것 이다. 사용자는 prezi에서 특정 prezi 및 더블 클릭에 대 한 편집 권한을가지고 있는지 확인 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사용자가 원하는 만큼 자주 콘텐츠를 추가 하거나 제거할 수 있는 전용 편집 기능으로 이동 합니다. prezi 데스크탑 무료 다운로드. 항상 softnic 서버에서 사용할 수 prezi의 단점은 (프로) 버전에 대 한 가격 구조 이며, 당신은 당신의 프레 젠 테이 션을 비공개로 유지 하려는 경우, prezi 브랜딩을 제거 하 고,이 필요 합니다 중 5백 메가바이트을 (즐길 수) 또는 2gb (프로) 스토리지의 공간.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